| 통합특별시 현수막을 보고 | |||||
|---|---|---|---|---|---|
| 작성자 | 유○○ | 작성일 | 2025-12-31 14:30:02 | 조회수 | 131 |
|
통합시 명칭은 충남대전특별시라 해야하지요. 역사성이나 인구, 면적을 봐도 당연히 대전보다 충남이 앞에 와야한다고 봅니다.
비록 작은 현수막 하나라도 향후 대전과의 협상 테이블에서 명칭을 놓고도 첨예하게 대립할텐데 우리가 나서서 충남을 홀대할 필요가 있을까요 정치하는 분들이시니 미래를 보는 정치력과 혜안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건 행정에서 애기하는 순서하고는 또다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
| 다음글 | 홍성농협 조합장님께 드리는 호소문 |
|---|---|
| 이전글 | 홍성군 청년성장프로젝트 10월 프로그램 모집 안내 |
